본문 바로가기

Talk는 어렵지만../Eat & Talk

고르곤졸라는 역시 "브로드웨이" ~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하시나요? 고르곤졸라 치즈를 얹은 치즈피잔데요~ 여기에 파마산 치즈 듬뿍, 꿀 듬뿍 뿌려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히게 맛있습니다.

저는 고르곤졸라를 처음 먹어본게 브로드웨이라는 뷔페에서 였는데요.. 이탈리아 주방장이 즉석에서 치즈가 지글거리는 피자를 화덕에서 구워 내줍니다.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었죠.. 그이후 고르곤졸라 피자를 이곳저곳에서 먹어보았는데요.. 여기 브로드웨이만한데가 없지 말입니다.ㅋ 

  

근데 이 브로드웨이에 주요한 단점이 있습니다. 비싸고 먹을께 많이 없다는 것입니다. 
먹을게 없다보니 가격이 걸림돌이 되어 브로드웨이를 찾는데 제동이 걸립니다. 
그런데 브로드웨이에서는 화덕피자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웨이에서 식사를 하지않아도 테이크아웃만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너무 맛있어서 지인을 주기위해 두판을 테이크 아웃했는데요.. 한판에 9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테이크아웃을 해줘 아주 유용하게 이용했습니다. 
지인들께서도 너무 맛있다며 아주 즐거워 하기도 했죠..식은 피자도 전자렌지에 살짝 데펴 같이 포장해주는 꿀에 발라 먹으면 아주 맛있다고 하더군요~ 
역시 피자는 뜨뜻해야 제맛이죠~~ㅋ


저는 주로 브로드웨이를 이용할때 평일런치를 많이 이용합니다. 가격대가 먹을것에비해 비싸다고 생각하기때문에... 

부가세까지해서 평일 런치가 2만7천원 가량 되었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사실 오늘은 고르곤졸라 피자를 테이크아웃하려고 갔었습니다. 

근데 가격이 17,900원에 부가세따로로 확 내려있는겁니다. 피자가 9,500원이고 런치가 17,900원이니 다른것도 먹으면서 

피자를 한판을 먹으면 남는장사가 될 것 같아 급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그러곤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가격이 확 줄어있는겁니다. 가든파이브내에 위치하고 있는데다 장사가 잘 되지 않았는지 손님이 많이 없었거든요. 

가격대가 내려가서 그런지 식당안에 사람이 많더군요~ 식당이 잘되야 신선한 음식이 잘 돌고 질이 향상되는것 아니겠습니까?



뜻밖에 급 정해진 식사이다보니 신나서 마구 접시를 들어 올렸습니다. 저는 뷔페를 가면 먹는 순서가 거의 일정합니다. 

요즘은 어는 뷔페나 씨푸드가 있는데요..저는 꼭 이 씨푸드 부터 먹습니다. 위에 무리를 주지도 않고 배부름을 불러일으키지도 않는 회를 양껏 먹고 

그다음 차례로 피자나 면종류~ 중식, 양식.. 이렇게 먹는데요.. 

그래서 접시를 들자마자 연어, 참치, 초밥.. 을 얹어 먹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르곤졸라에 파마산치즈를 잔뜩 얹히고 또 꿀을 잔뜩발라 먹었죠~

으음~ 역시 여기 고르곤졸라는 최고야~~ㅋ 그러면서 거의 한판을 먹었죠..ㅋ


그리고 스파게티를~~ 음훠훠..ㅋ 배는 큽니다. 뷔페에서는 괴력을 발휘하는 능력이 있드랬죠..ㅋ

원래 알리올리오 스파게티가 있었습니다. 근데 지금은 없더군요.. 크림스파게티와 토마토 스파게티만.. 

알리올리오 스파게티가 맛있었는데.. 맛있는게 줄었습니다. 그리고 안좋은 점이 만들어져있는 스파게티를 먹어야 한다는 점.

면요리는 솔직히 즉석에서 해줘야 하는건데.. 면이 불어있으면 맛이 없답니다. 

방법중에 하나가 스파게티 쪽을 잘 보고 있다가 나오는 즉시 가져다 먹는겁니다. 집중력이 필요하죠~ㅋ 

뭐든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죠. 그때 먹으면 맛있답니다. 요리 솜씨가 여기가 나쁘질 않아요...방법에 문제가 있지만요..




그리고 먹었던게 쌀국수. 솔직히 쌀국수도 맛있어요~~

먹을게 별로 없다고 했지만 있는 요리는 맛이 있답니다. 먹을게 없지 맛이 없진 않거든요.. 

쌀국수도 빕스나 마키노차야에서도 먹어봤지만 여기께 제일 맛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니 브로드웨이를 아주 좋아하는것 같죠?

하지만 가격이 비싼 브로드웨이는 비춥니다. 그만큼 먹을께 많이 없답니다.



쌀국수를 먹고 다시 고르곤졸라를 더 먹었죠.. 뽕을 뽑았습니다. 매일 그리워하던 고르곤졸라라..질릴때까지 먹었습니다..크하하.. 

그래서 지금은 질렸어요..ㅋ 당분간은 생각 안날듯.. 이게 정신건강에 무척 좋습니다. 




이것저것 다 먹었다면 후식이죠. 케익과 과일을 담아 알차게 먹고 나왔습니다.ㅋㅋㅋ

전 뷔페가면 절대 아깝게 안먹어요.. 한번도 뷔페가서 아깝게 먹은적이 없어요.. 그만큼 알차게 잘 먹어요..

그래서 뷔페가면 돈아깝다는 말을 웬만하면 잘 안한답니다.ㅋㅋㅋ

오늘도 알차게 먹고 나오는데.. 신기한걸 발견했죠.. 뭘까요????


바로!!! 2012 런던 올림픽의 영웅들~~ 영웅들의 싸인이 테이블 마다 있는겁니다.

다행이 제가 나왔을땐 브레이크타임이 임박한지라.. 테이블마다 있는 싸인들을 구경할 수 있었죠..

여기 태극전사들이 왔었냐고 물어보니.. 다른지점에 초청을 했었나봐요. 거기서 싸인받을걸 테이블위에 전시해논거죠..ㅋ

힐링캠프에서 무척이나 귀엽게 봤던 조준호선수. 체조영웅 양학선선수.. 등.. 송대남 선수도 있었는데 테이블에 손님들이 계셔셔..사진을 못찍었죠..ㅋ

브레이크 타임이라 거의 자리가 비어져있어 각 테이블을 휘저으며 구경다녔다는.. 

먹고 싸인도 구경하고.. 맛있고 재밌는 식사가 되었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