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INee Key

[iPhone App]신기하고 재미난 고품격 합성놀이 PhotoFunia-외국 전광판에 Key얼굴이???




PhotoFunia


이런 좋은 앱이 있다는걸 혼자만 안다는건 죄야.  정보 공유를 위해 오늘은 앱소개를 한번 해보겠다.  요즘 아이폰 가진 사람치고 이것저것 안해보는 사람 없을꺼다.  뭐 해킹하는 사람도 있으니.. 나야 해킹하면 그 이후로 어떻게 관리해야할지  엄두가 안나서 그냥 순정상태를 유지하려고 생각중이다.  근데 이것저것 해킹해서 폰트도 바꾸고 테마도 바꾸고 하는거 보면 부럽기도 하다.  하지만 순정 상태에서도 다양한 재미를 찾을수 있으므로 차라리 좋은 앱을 발견해서 즐기는 길을 선택하겠다.  사실 내 능력이 이것 밖에 안돼니 어쩔수 없는 일ㅋ 암튼 요즘 재미들린것 중 하나가 바로 포샵앱이다.  기본적인 포샵을 할수있는 앱은 무수히 많다.  그렇게 찾아해메다 정말 재미난 포샵앱을 하나 발견했다. 그게 바로 'PhotoFunia'다 이거 무료인데다 효과도 엄청 많고 거기서 뽑은 사진 퀼리티도 엄청나다는.. 직접 포토샵 프로그램을 써서 포샵하는것보다 훨씬 깔끔한 포샵처리에 엄청나게 다양한 효과들..  그런데 뭐 빈티지 효과니 뽀샤시 효과니 뭐 이런 포샵앱이 아니라 포토퍼니아는 합성프로그램이라고 보면 된다.  그것도 아주 깔끔한.. 얼마나 깔끔하고 고 퀼리티인지 내가 직접 합성해본 사진을 올려 보려고 한다.


일단 먼저 프로그램 실행 화면 부터 보자.




실행하면 여러가지 효과들이 뜬다.  그 효과들 중 원하는 효과를 선택하고 사진을 선택해서 합성해도 돼고 직접 카메라도 사진을 찍어서 합성해도 됀다.
선택했다면 합성이 자동적으로 실행된다.  원하는 사진이 합성이 되고 우측 위 저장 버튼을 누르면




짜잔~~~~~~~ 이런 결과물이 나온다.
그런데 사진마다 다 해상도는 다른거 같다. 이것 저것 해보았더니 일정한 해상도는 아님. 그래도 사진마다 퀼리티는 좋음.
사진 퀼리티가 장난이 아니다. 이런 무료 프로그램에서 이정도 퀼리티는 찾아볼수가 없을꺼 같다.


▶PhotoFunia를 이용해 Key로 합성해보기!!



+합성에 사용한 사진 출처- 샤이니 공홈 사진외+
+PhotoFunia 앱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