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INee Key

샤이니의 반짝 반짝 빛나는 만능열쇠 Key 닮은꼴

"샤이니의 반짝 반짝 빛나는만능열쇠Key닮은꼴"



♣이중에서 싱크로율 100%는 단연 북극여우..아옹 사랑스러운 울키! 그냥 북극여우다.
♣샤이니 종현이 리자드라면 키는 식스테일..그리고 민호는 꼬부기였지 아마 ㅋ 이런 포켓몬 가족들ㅋㅋ
식스테일이 여우랑 유니콘 섞은거 같은데 울기버미랑 이미지 딱이다.
♣링딩동 뮤비가 공개될때 뮤직비디오 보고 헉 데스노트의 L같다 란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사진까지 붙여놓으니 진심 닮았다.
이건 싱크로율 88%이상이다.
♣2PM의 떳다그녀! 발렌타인 특집으로 샤이니가 게스트로 나온적이 있었다. 그때만해도 투피엠의 닉쿤을 애끼고 있었지.
샤이니의 누난너무예뻐는 그저 나에게 손발이 오그라드는 노래일 뿐이였고 아미고는 뭐 이런 노래가?했었는데 온유랑 키가 진심 너무 닮은 거였다.
분명히 재네 쌍둥이다. 하고 검색을 했더니 쌍둥이가 아니란다. 헉 진짜? 쌍둥이도 아닌데 어떻게 저렇게 닮았지? 하면서 열심히 검색하다 그만
기범이의 매력에 푹~ 빠지고 말았던것. 그때부터 내가 기버미 팬질을 시작했지. 진심 그때가 키를 본 첫프로였다. 떳그에서 닉쿤이 눈에 들어와야하는데 내눈은 계속 키를 쫓고 있었지. 그 깨방정..ㅋㅋ 정신세계마저 특별해 보였던 인형같았던 키. 그후 닥치고 아미고 찬양!!을 외쳐댔던..
♣요즘 지뚫킥에서 나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윤시윤. 좋아하는 이유? 키를 닮았다. 아 눈매가 울키랑 너무 닮았어. 머리 스탈도 비슷하고.. 관심도 없었던 윤시윤은 키를 닮았다는 이유만으로 좋아하게된..여길 올린 연옌 중엔 젤 닮은것 같다. 북극여우랑 식스테일을 제외하고..ㅋ
♣크리스마스에 눈이올까요?에 나오는 김수현.. 드라마는 안봤지만.. 김수현이 누군지도 몰랐지만 닮았다는 글이 꾀있길레 찾아보니 닮았다. 김수현 훈남 기버미 닮은 훈남.ㅋ
♣스쿨오브락 여고괴담에서 귀분이로 분장한 키. 이름도 어찌 그리 지었는지 이름 싱크로율 100%ㅋㅋㅋ 암튼 갠적으로 태연(태민)도 진짜 예뻤지만 기버미가 더 이뻐보였다. 정말 기버미는 여장을 해도 매력적인 얼굴. 아 은근 섹시하기도 하고 남자들이 좋아할 얼굴.ㅋ 근데 그 귀분이가 태연을 닮은거. 기버미 여자로 태어났어도 천상 연예인.
♣줄리엣으로 돌아온 키는 큐피드 그 자체였지. 너무 깜찍해서 주머니에 넣고 도망가고 싶었지. 하지만 그건 범죄.ㅠㅠ
♣신화 와일드 아이즈 무대에서 키 공유랑 너무 닮은거 같다. 특히 저사진 싱크로율 쩐다. 보통때 닮았다는 생각은 한번도 안해봤는데 와일드 아이즈 무대에서는 완전 닮은것 같았다는.. 전반적인 싱크로율은 채 20%도 안됨.. 저 사진만..
♣이민우랑 키랑 은근히 닮은거 같다. 특히 웃을때. 눈웃음 치는게.. 이것도 싱크로율은 그닥이지만... 가끔씩 민우가 떠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