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군~다이어리

내 BF(Best Friend)를 소개합니다.


 
얘가 누구냐고요? 제 친구를 소개합니다. 제친구 김장군입니다. 장군이는 저보다 횽아랍니다.
옆집 이모야가 먼저 장군 횽아를 델꼬 왔드랬죠. 그걸 보고 울엄마가 넘흐 강아지를 키우고 싶었던 겁니다.
그래서 결국 절 데리고온거죠. 제가 여기서 호의 호강할수 있었던건 어찌보면 울 장군횽아의 덕이 크답니다.
그건 그렇고 장군횽아는 울집에 자주 놀러와 이제는 저의 절친이 되었답니다.
절친 보통친구 따질 친구가 또 있냐구요? 사실 제게 친구는 장군횽아 달랑 한마리 뿐입니다.
저흰 첨에 엄청 경계했지만 지금은 심심할때 놀면 재밌을 정도로 관계가 발전했죠.
하지만 요즘은 놀다가 싸움이 과해서 가끔 엄마들이 말린답니다.
왜그러냐구요? 놀다보면 애들이 다 그런거랍니다. 훗훗
장군횽아는 첨에 사람먹는 걸 잘 받아먹었답니다. 그래서 몸집이 커지자 제재하기 시작했죠.
요즘은 먹고싶어도 엄마가 안준다고 하네요. 사료만 먹기 힘들겠지만 횽아도 노력을 많이 한답니다.
사람먹는거 그거 한번 맡들이면 헤어나올수 없는 마약과도 같은거죠.
전 엄마가 절대로 안줍니다. 빨리 죽을까봐.. 안된다네요.
사실 먹고 죽어도 원이 없을정도로 원츄하긴 하지만 엄마가 슬퍼할까봐.. 손을 안댑니다.
전 어찌보면 인간계의 모범생과도 같은 존재죠.. 하지말라는건 안하니까 말이죠. ^^


암튼 장군횽아는 자기 엄마를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엄마가 안보이면 난리가 나죠.
저요? 저도 사실 엄마를 사랑하지만 장군횽아처럼 난리는 안부립니다. 제가 정신연령이 조금 더 높은거 같기도 하고
훗훗 암튼 장군 횽아는 저의 유일하기도하고 절친하기도하고 잘싸우기도한 그런 친구랍니다.
종종 제 사진에 출연을 많이 할꺼랍니다. 장군횽아도 이쁘게 봐주세요!!
 
 

'루피군~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솜사탕같은 루피  (0) 2011.01.18
어벙벙하지만 귀여워~~  (0) 2011.01.18
PinkDol 루피!!!  (0) 2011.01.18
한 깔맞춤 하는 루피  (0) 2011.01.18
퍼질러 자는 루피  (0) 201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