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rlyadapter 비스무리

사진편집 기능이 있는 아이폰 어플 LIST

1. MoreNoel


상당히 블링블링하고 뽀샤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2가지 effect(반짝 반짝 별빛 효과,블링 블링 뽀샤시 효과)와 각 3가지 강도의 뽀샤시 단계가 있고
단 한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효과를 낼 수 있어 아주 간편합니다. 해상도는 1024 x 768 저장.



2. Coordinate 



원하는 곳의 색깔을 바꿔주는 어플입니다. 다양한 색깔을 매치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한시적 무료일때 다운받았습니다만 지금은 $1.99 네요.
사용 방법은 컬러 원모양에서 원하는 색깔을 클릭하고 SET시켜 주면 색깔이 변홥니다.




3. PhotoFunia



고퀼리티 합성 어플입니다. 이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합성이 어설프지 않고 매끄러우며 상당히 퀼리티가 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용 어플도 있지만 웹용 사이트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photofunia.com/ 로 가시면 웹용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4. TuzkiSnap



TuzkiSnap 재미난 사진 꾸미기 앱입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액자와 캐릭터를 적용하여 아기자기하고 재미난 사진을 꾸밀수 있네요.
중고등학교 시절 추억의 스티커 사진이 생각나는 어플입니다.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PRO버전은 유료이며 더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네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lubtuzki.com/TuzkiSnap/




5. Adobe Photoshop Express



어도비 포토샵의 아이폰 어플 버전. 사진을 자르고, 회전시키기, 테두리 만들기 등 기본 기능에 충실하고 몇가지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사진 편집 어플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고 사진편집 후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바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6. Dash Of Color


▶앱스토어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dash-of-color-free/id342654226?mt=8

컬러 포인트를 줄수있는 사진 편집 어플입니다. 그레이한 효과와 컬러효과가 있습니다.
색감이 뛰어난 사진을 찍을때 색감의 강렬한 포인트를 남기고 싶을때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컬러나 그레이 카테고리 선택후 브러쉬로 문지르면 땡!!




7. Old Photo PRO


▶앱스토어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old-photo-pro/id400680685?mt=8

오래된 사진 효과를 내주는 어플입니다.